seminar.co.kr 방통대 중간처리해야할문제 평생교육경영론 > seminar3 | seminar.co.kr report

방통대 중간처리해야할문제 평생교육경영론 > seminar3

본문 바로가기

semina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방통대 중간처리해야할문제 평생교육경영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9 07:52

본문




Download : 방통대 중간과제 평생교육경영론.hwp





3, A 대학교 lifelong education 원 기관 introduction 1) A 대학교 lifelong education 원의 기관 운영 2) lifelong education 원 운영 실태 및 프로그램 特性 3) A 대학교 lifelong education 원 프로그램 내용 4, 기관 상황 analysis 및 평가

순서
목차
2) 대학lifelong education 의 피료썽

Download : 방통대 중간과제 평생교육경영론.hwp( 67 )


2) 대학 lifelong education 의 特性 3) 대학 lifelong education 의 운영 特性
방통대 중간처리해야할문제 평생교육경영론,평생교육기관 하나를 선정하여(개인선택) 다음 중 한 영역에 대하여 상황analysis(분석) -평가하시오.
- 지history(역사) 회에 어떻게 기여하고 있는지 analysis하고 평가하기(학습동아리, 학습조직)


- 홍보 및 마케팅 차원에서 평가하기.


방통대 중간과제 평생교육경영론,평생교육기관 하나를 선정하여(개인선택) 다음 중 한 영역에 대하여 상황분석-평가하시오. - 기관의 장단점을 기관운영의 원리에 따라 평가하기 - 프로그램 관리 차원에서 기관의 프로그램 특성 분석 및 평가 - 지역사회에 어떻게 기여하고 있는지 분석하고 평가하기(학습동아리, 학습조직) - 홍보 및 마케팅 차원에서 평가하기.
방통대 중간과제 평생교육경영론-7672_05_.jpg
- 홍보 및 marketing 차원에서 평가하기.
- 프로그램 관리 차원에서 기관의 프로그램 特性 analysis 및 평가
서론





- 기관의 장단점을 기관운영의 원리에 따라 평가하기
- 지歷史회에 어떻게 기여하고 있는지 analysis(분석) 하고 평가하기(학습동아리, 학습조직)


평생교육,평생교육방법론,방송대평생교육방법론,방통대평생교육방법론,평생교육기관,교육기관
결론: 평가 및 시사점
1. 대학 lifelong education 의 배경 및 피료썽 1) 대학 lifelong education 의 배경




본론
레포트 > 기타

방통대 중간처리해야할문제 평생교육경영론

lifelong education 기관 하나를 선정하여(개인선택) 다음 중 한 영역에 대하여 상황analysis-평가하시오.

- program 관리 차원에서 기관의 program 特性(특성) analysis(분석) 및 평가
2, 대학 lifelong education 의 정이 및 特性 1) 대학 lifelong education 의 정이


- 기관의 장단점을 기관운영의 원리에 따라 평가하기

설명
lifelong education 경영론




참고資料



다.
Total 18,19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