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문화와교육 중간課題물 C형(문화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2 03:04
본문
Download : 20092m_문.exe
옛 그림 중에는 공책 크기만큼 작은 것들도 있는데 그런 경우에는 물론 바짝 다가서서 봐야한다. 혹 좀 더 느긋하게 그림을 볼 수 있다면 대각선 길이의 1에서 1.5배정도까지는 떨어져서 봐도 좋다고 한다. 저자는 동양화든 서양화든 회화 작품 크기의 대각선을 그었을 때, 대략 그 대각선만큼 떨어져서 보는 게 적당하다고 말한다.
유아교육 4학년 문화재에 담겨 있는 문화에 대해 정리(arrangement)하고 비판적으로 논의 총5페이지 / 참고reference(자료) 없음
* 주제 : 우리나라의 文化재를 다룬 문헌을 하나 선택하여 그 文化재에 담겨 있는 文化에 대해 요점하고 비판적으로 논의하시오.
문화재에 담겨 있는 문화에 대해 정리하고 비판적으로 논의
[유아교육] 문화와교육 중간課題물 C형(문화재)
레포트 >
Download : 20092m_문.exe( 71 )

Ⅱ. 본론
Ⅰ. 서론
순서
이 책은 우리가 미술관에 전시된 옛 그림을 볼 때 어느 정도 떨어져서 봐야하는지 구체적인 방법부터 가르쳐주고 있다. 저자는 작품의 크기에 따라서 작가가 표현한 세부사항들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본능적으
Ⅳ. reference
설명
[목차]
Ⅱ. 본론
[요약내용]
Ⅲ. 結論
유아교육 4학년 문화재에 담겨 있는 문화에 대해 정리하고 비판적으로 논의 총5페이지 / 참고자료 없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