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외식프랜차이즈 빕스(Vips)의 마케팅과 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8 22:32
본문
Download : 빕스성공요인분석.ppt

외식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외식 산업이 이제 우리 소비생활 및 식생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급격히 증대되고 있음
8. 성공요인분석
4. SWOT분석
경쟁 브랜드들이 출점해 경쟁은 치열해지고 있음.
외식프랜차이즈 빕스(Vips)의 마케팅과 성공요인에 대한 A+ PPT
설명
얼리지 않은 100%냉장 스테이크 고기를 직화 방식으로 구운 정통 스테이크 메인 요리 (시푸드 메뉴)
외식산업:패스트푸드, 패밀리레스토랑업계 - 김창주, 하나경제연구소, 2004
www.newsis.com
www.outback.co.kr
VIPS란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고객 한 분 한 분을 귀한 손님으로 소중하게 모시겠다는 의미
[참고자료(data)]
계절별로 다양한 100여가지 메뉴가 풍성하게 제공되는 샐러드 바
www.brandcareer.com
월간 호텔 & 레스토랑
외식프랜차이즈 빕스(Vips)의 마케팅과 성공요인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ivips.co.kr www.foodbank.co.kr www.foodservice.co.kr www.newsis.com www.outback.co.kr www.brandcareer.com 외식산업:패스트푸드, 패밀리레스토랑업계 - 김창주, 하나경제연구소, 2004 외식산업의 이해 - 나정기, 백산출판사, 2003 월간 호텔 & 레스토랑
외식산업의 이해 - 나정기, 백산출판사, 2003
9. 향후 展望
1. 기업intro
3. 경쟁사분석
기업인수로 인해 대규모화 되어감. (TGIF(롯데) 베니건스(동양)등)
www.foodservice.co.kr
5. STP분석
www.ivips.co.kr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6. 4P분석
Download : 빕스성공요인분석.ppt( 18 )
[마케팅] 외식프랜차이즈 빕스(Vips)의 마케팅과 성공요인
외식창업론, 외식사업경영론, 브랜드마케팅, 경영전략
더욱더 다양한 할인에 대한 근본적이고 실질적인 대책이 요구.
순서
단기간에 매출을 올려주는 쿠폰 및 할인정책을 더욱 늘리고 있음.
최근 활성화되기 스타트한 CRM마케팅은 외식업계에서 최고 이슈.
7. 마케팅strategy
2. 시장환경분석
www.foodbank.co.kr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