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事例> 제품 discrimination화 마케팅 해태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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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2-28 1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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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성공事例> 제품 discrimination화 마케팅 해태음료
제품차별화에 따른 마케팅 기법과 instance(사례)임동수 해태음료 마케팅 전술팀장 `95년 출시된 갈아만든 홍사과가 `95년 한해 약 380만 케이스(약 430억), `96년도에는 360만 케이스를 판매하게 되었다. 표2 종류별 음료시장의 규모는 표2 와 같고, 그 중 건강음료의 연령별 음용도는 40대 20.8%, 50대 21.8%로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탄산음료는 10대(30.8%), 20대(28.6%)층의 음용율이 가장 높았다. 2)소비자가 원하는 음료의 TYPE경제성장과 국민소득 증대에 따라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에서 UR협상 타결 및 시장개방에 따른 국민적 감정이 `신토불이` 바람으로 이어져 전통 음료의 성장이 높아지고 있다아 또 소비자들은 기존 순수 타입의 식상함에서 벗어나 패션적, 놀이 문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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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discrimination화에 따른 마케팅 기법과 事例임동수 해태음료 마케팅 전략팀장 `9...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제품 차별화 마케팅 해태음료 제품 차별화에 따른 마케팅 기법과 사례 임동수 해태
제품차별화에 따른 마케팅 기법과 사례임동수 해태음료 마케팅 전략팀장 `9...
다. environmentanalysis(분석) 표1 1)소비자 성향 analysis(분석) 모집단은 전국 6대도시 및 중소 22개 도시 거주자 만 13~59세 남, 녀 6천명을 대상으로 설문지 조사법(최근 일주일간 음용경험이 있는 제품조사)으로 1개월간(`95년 5월) 조사했다. 따라서 건강음료와 청량감이 뛰어난 복합음료가 가장 넓은 시장을 구축할 수 있다는 결론을 얻었다. 홍사과가 라이프사이클이 최절정기에 이르러 줄어드는 상황에서 홍사과를 대체할 수 있고, 이미 선점한 시장을 유지하기 위한 상품을 개발할 피료썽을 갖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