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new] [영어과 교수․학습 지도안] I can swim -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묻고 답하며 놀이하기 > seminar2 | seminar.co.kr report

[new] [영어과 교수․학습 지도안] I can swim -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묻고 답하며 놀이하기 > semina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2

[new] [영어과 교수․학습 지도안] I can swim -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묻고 답하며 놀이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6 19:14

본문




Download : 영어과교수학습지도안.hwp





.


[영어과 교수․학습 지도안] I can swim -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묻고 답하며 놀이하기에 관한 자료 입니다. 오히려 처음 접하는 아동들에게 영어는 어렵고 부담스러운 교과목으로 인식될 수도 있다 특히 초등학교 3, 4학년은 외국어 습득에 있어 실생활의 감각과 경험이 사고와 행동에 깊이 작용하며, 쉽게 배우지만 빨리 잊어버리고, 집중력이 오래 가지 못한다.




초등영어 교육이 EFL(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인 언어 환경에서 1주일에 40분간(3,4학년)의 학습활동을 통해 교육과정에서 요구하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영어를 이해하고 사용하기는 힘들다.
영어과교수학습지도안-6024_01_.jpg 영어과교수학습지도안-6024_02_.jpg 영어과교수학습지도안-6024_03_.jpg 영어과교수학습지도안-6024_04_.jpg 영어과교수학습지도안-6024_05_.jpg

Download : 영어과교수학습지도안.hwp( 98 )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Ⅰ. 수업자의 의도
순서

.
레포트 > 교육계열


.

[영어과 교수․학습 지도안] I can swim -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묻고 답하며 놀이하기
저렴하지만 만족도 높은 !
설명
[영어과 교수․학습 지도안] I can swim -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묻고 답하며 놀이하기


다. 이러한 아동들에게는 무엇보다 영어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지속적으로 유지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아동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노래와 게임을 이용한 언어활동을 통해 영어교과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체험위주의 활동을 통한 발견의 즐거움을 맛보게 함으로써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고 자연스럽게 의사소통능력을 신장시키고자 본 수업을 설계하였다.



[영어과 교수․학습 지도안] I can swim -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묻고 답하며 놀이하기

[영어과 교수․학습 지도안] I can swim -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묻고 답하며 놀이하기에 관한 입니다. 3학년에서 처음 경험하는 영어이지만 영어로 사고하는 힘을 기르기 위해 교실영어사용을 시도하였고, 점차적으로 그 빈도를 늘려왔다. 저렴하지만 만족도 높은 자료!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

이에 본 수업자는 수업 중에 어휘 부족으로 제한적인 학습 활동을 할 수밖에 없는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아침모임시간, 쉬는 시간, 재량시간을 활용하여 각 단원의 학습 내용과 관련이 깊은 낱말이나 어휘를 TPR 활동 및 챈트, 영어노래 등을 미리 습득시켜 놓아 수업시간의 학습 목표(目標)어 습득을 쉽게 함으로써 교육과정이 요구하는 목표(目標)에 접근해 보고자 했다. 또한 일상생활에서도 될 수 있는 한 많은 영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짧은 문장이지만 영어를 생활화 하도록 하였다.
전체 18,3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