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를 이용한 주류의 marketing 環境과 strategy-허브시장分析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5 15:14
본문
Download : 허브를 이용한 주류의 마케팅환경과 전략-허브시장분석포함.hwp
허브를 이용한 주류의 marketing 環境과 strategy-허브시장分析포함에 대한 글입니다.허브를이용한주류의마케팅환경과전략 , 허브를 이용한 주류의 마케팅환경과 전략-허브시장분석포함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허브를 이용한 주류의 마케팅환경과 전략-허브시장분석포함.hwp( 59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Introduction
I.environment(환경) analysis
3Canalysis
허브시장 analysis
SWOT analysis
II.S T 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III.目標(목표)
Mission
Vision
IV.4P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Conclusion
V. 별지
FGI
3.기능적 측면
-독특한 허브 각각의 특유의 향을 살려 술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술을 음미하게끔 도와주며 기존에 술에서 나던 알콜 특유의 냄새는 줄이고 허브 향의 기능적인 면을 통해 보다 많은 만족감을 주게 된다
-쓴맛의 정도를 낮추고 허브 각각의 특유의 맛을 앞세워 기존의 알콜 특유의 쓴맛으로 획일화 되어있던 술들과의 discrimination화를 꾀한다.
-최근 나타나고 있는 알코올 도수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고려하여 설문조사를 통해 결정된 17%정도의 알코올 도수를 채정함으로써 세지도 약하지도 않은 적당한 도수를 설정하여 몸에 부담을 줄이고 부담 없이 술을 즐기는 건전한 음주culture를 창출하는데 기여할 수 있따
-여러 가지 허브의 종…(To be continued )
다.
-지방분해, 불면증 해소, 소화촉진 효능 등 허브 특유의 기능을 잘 살려 몸의 부담을 줄이고 건강을 생각한 술이다.
순서
허브를 이용한 주류의 marketing 環境과 strategy-허브시장分析포함
허브를이용한주류의marketing 環境과strategy
,경영경제,레포트
허브를 이용한 주류의 마케팅환경과 전략-허브시장분석포함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