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산사춘의 성공적인 경영전략(strategy) 및 marketing 전략(strategy), SWOT분석, 4P, STP 조사분석 > seminar2 | seminar.co.kr report

산사춘의 성공적인 경영전략(strategy) 및 marketing 전략(strategy), SWOT분석, 4P, STP 조사분석 > semina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2

산사춘의 성공적인 경영전략(strategy) 및 marketing 전략(strategy), SWOT분석, 4P, STP 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4 10:40

본문




Download : 산사춘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SWOT분석, 4P, STP 조사분석.hwp





T - 목표(goal)
20대 여성을 공략했다.

P - 포지셔닝
▶ 20대 직장여성의 경우(Launching Target)
“한잔할까? 남자 빼고· 술맛은 여자가 더 잘 안다.

▶애주가 (Launching Target)
회사 주변지역 프렌차이즈점(다주헌)운영함하면서 회식자리나 술자리…(skip)

산사춘의%20성공적인%20경영전략%20및%20마케팅%20전략,%20SWOT분석,%204P,%20STP%20조사분석_hwp_01.gif 산사춘의%20성공적인%20경영전략%20및%20마케팅%20전략,%20SWOT분석,%204P,%20STP%20조사분석_hwp_02.gif 산사춘의%20성공적인%20경영전략%20및%20마케팅%20전략,%20SWOT분석,%204P,%20STP%20조사분석_hwp_03.gif 산사춘의%20성공적인%20경영전략%20및%20마케팅%20전략,%20SWOT분석,%204P,%20STP%20조사분석_hwp_04.gif 산사춘의%20성공적인%20경영전략%20및%20마케팅%20전략,%20SWOT분석,%204P,%20STP%20조사분석_hwp_05.gif 산사춘의%20성공적인%20경영전략%20및%20마케팅%20전략,%20SWOT분석,%204P,%20STP%20조사분석_hwp_06.gif
산사춘,성공적인,경영전략,마케팅,전략,SWOT,P,ST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산사춘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SWOT분석, 4P, STP 조사분석.hwp( 63 )


산사춘의 성공적인 경영전략(strategy) 및 marketing 전략(strategy), SWOT분석, 4P, STP 조사분석
산사춘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SWOT분석, 4P, STP 조사분석 , 산사춘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SWOT분석, 4P, STP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산사춘 성공적인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SWOT P STP
다.
술을 잘 못마시는 사람들을 공략했다.” 라는 카피로 여성층에 호소하였다.
여성을 위한 술이 없다는 틈세시장을 공략하였다.

설명



산사춘의 성공적인 경영전략(strategy) 및 marketing 전략(strategy), SWOT분석, 4P, STP 조사분석





순서










Report
( 산사춘의 성공적인 경영전략(戰略) 및 마케팅 전략(戰略) , SWOTanalysis, 4P, STP 조사analysis )

목 차

1. 이념
2. 성공의 키워드
3. S.T.Panalysis
4. 4Panalysis
5. S.W.O.Tanalysis

1. 이념
근본을 되찾는 전통주의 (BTB)
한국의 전통文化를 술을 통해서 전세계로 알리는 文化 메신저

2. 성공의 키워드
① 적절한 타이밍
-전통주시장의 급성장과 여성권력의 신장과 맞물림
술을 잘 못하는 직장여성이 많이 늘어남.
② 광고 컨셉의 적절함
- 적절한 광고모델 선택으로 인한 Synergy효능
젊은 층의 인기 연예인을 모델로 삶았다.
③ 틈새시장 전략(戰略)
- 20대 직장 여성과 외국인이라는 틈새시장을 공략해 성장 기반을 다짐.
외국인에게는 전통주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③ 틈새시장 전략(戰略)
- 20대 직장 여성과 외국인이라는 틈새시장을 공략해 성장 기반을 다짐.
외국인에게는 전통주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3. S.T.Panalysis
S - 시장세분화...




Report
( 산사춘의 성공적인 경영전략(戰略) 및 마케팅 전략(戰略) , SWOTanalysis, 4P, STP 조사analysis )





















목 차



1. 이념


2. 성공의 키워드


3. S.T.Panalysis


4. 4Panalysis


5. S.W.O.Tanalysis













1. 이념
근본을 되찾는 전통주의 (BTB)
한국의 전통文化를 술을 통해서 전세계로 알리는 文化 메신저

2. 성공의 키워드
① 적절한 타이밍
-전통주시장의 급성장과 여성권력의 신장과 맞물림
술을 잘 못하는 직장여성이 많이 늘어남.
② 광고 컨셉의 적절함
- 적절한 광고모델 선택으로 인한 Synergy효능
젊은 층의 인기 연예인을 모델로 삶았다.

3. S.T.Panalysis
S - 시장세분화
주류시장에서 약이 되는 술을 만들었다.
예쁘고 세련된 제품디자인으로 여성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몸에 좋은 것을 찾는 웰빙족을 겨냥하였다.
전체 18,3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