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대륙의 시원한 바람,LG전자 휘센의 마케팅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2 03:14
본문
Download : 검은 대륙의 시원한 바람,LG전자 휘센의 마케팅분석.pptx
검은 대륙의 시원한 바람,LG전자 휘센의 마케팅분석 , 검은 대륙의 시원한 바람,LG전자 휘센의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검은 대륙 시원한 바람 LG전자 휘센 마케팅
검은,대륙,시원한,바람,LG전자,휘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검은 대륙의 시원한 바람,LG전자 휘센의 마케팅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검은 대륙의 시원한 바람,LG전자 휘센의 마케팅분석.pptx( 29 )
_SLIDE_1_
검은 대륙에
시원한 바람
_SLIDE_2_
Index
1. 서론
- example(사례) 주제
- 선정동기
- 기업紹介
2. 본론
1. 시장分析
2. 프로모션 현지화 分析
- 제품의 현지화
- 프로모션의 현지화
3. 結論(결론)
현지화 프로모션 전술의 시사점
_SLIDE_3_
1
서론
_SLIDE_4_
서론
example(사례) 주제 선정동기 기업紹介
LG전자 에어컨 ‘휘센’
제품 & 프로모션의 현지화를 통한
아프리카 시장에서의 성공
_SLIDE_5_
서론
example(사례) 주제 선정동기 기업紹介
희소한 시장
아프리카
시장점(長點)유율 1위
맞춤 프로모션
_SLIDE_6_
서론
example(사례) 주제 선정동기 기업紹介
소비 전자제품, 모바일 통신 및 가전제품
기술 혁신 선도
120개 이상의 사업장 ,93000여 명 이상의 임직원
사업영역
홈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에어 컨디셔닝 등
_SLIDE_7_
서론
example(사례) 주제 선정동기 기업紹介
경영 실적
_SLIDE_8_
2
본론
_SLIDE_9_
서론
기회의 땅 아프리카
- 블랙 다이아몬드
: 구매력 있는 아프리카대륙의 신흥 흑인 중산층. 빈곤의 대륙으로 인식되었던 아프리카에서 소비를 주도하며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음.
- 지구촌 마지막 시장
시장分析 : 아프리카 시장
_SLIDE_10_
시장分析 : 아프리카 시장
본론
떠오르는 신흥시장 아프리카
2xxx년
2050년 인구 예상치
유럽
7억3300만
6억9100만
러시아
1억4000만
1억2000만
미국
3억1800만
4억400만
인도
12억1000만
16억1000만
브라질
2억
2억2000만
…(To be continued )
검은 대륙의 시원한 바람,LG전자 휘센의 마케팅分析(분석)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