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레포트] 고전놀이 theory(이론)과 현대놀이theory(이론)의 비교fp > seminar2 | seminar.co.kr report

[레포트] 고전놀이 theory(이론)과 현대놀이theory(이론)의 비교fp > semina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2

[레포트] 고전놀이 theory(이론)과 현대놀이theory(이론)의 비교f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6 01:58

본문




Download : 고전놀이이론과현대놀이이론의비교fp.hwp




어른들은 아동과 다르게 자기가 맡은 일에 대한 책임감으로 자발적이 아닌 수동적으로 일을 하게 된다된다. 자신이 흥미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학습자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아동은 이러한 일상 놀이를 통해 아동은 신체 능력이나 언어 능력 등을 향상시킬 수 있고 전인적 발달을 하게 되며 창의력과 유연성을 기를 수 있다. 놀이는 아이들이 세상을 배우는 방법으로서 자발적으로 임하며, 그 과정이 재미나고 놀이를 통해서 아이들은 내적, 외적인 성장에 도움을 받으며 놀이는 아이들이 개인에서 사회인으로 성장하는 과definition 다리이다.
순서
놀이는 아동의 내면세계를 스스로 표현하고 기쁨과 즐거움 등 긍정적 감정을 선사한다. 놀이는 아이들이 잘 자라도록 그들의 수준에 맞추어 하늘에서 내린 선물이다―저는 놀이라는 것이 그 어떤 공부보다 아이들에게는 중요하다고 생각하기에 아이들도 좋고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도 뿌듯한 `선물`이라는 수식어가 놀이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정서적, 신체적 발전을 이끌어내 긍정적 결과를 갖게 하는 활동이다. 아이들이 어떠한 목적이나 의도 없이 자발적이고 긍정적인 정서로 행하는 활동. 그 활동의 스타트은 어떠한 목적이나 의도가 없었다 하더라도 그 활동의 결과는 지적발달이나 사회성향상등의 효율...



고전적놀이이론과 현대놀이이론의 비교 놀이는 아동의 내면세계를 스스로 표현...

레포트 고전놀이 이론과 현대놀이이론의 비교fp 고전적놀이 이론과 현대놀이이론의 비교 놀이


[레포트] 고전놀이 theory(이론)과 현대놀이theory(이론)의 비교fp




고전적놀이이론과 현대놀이이론의 비교
고전놀이이론과현대놀이이론의비교fp-1082_01_.gif 고전놀이이론과현대놀이이론의비교fp-1082_02_.gif 고전놀이이론과현대놀이이론의비교fp-1082_03_.gif 고전놀이이론과현대놀이이론의비교fp-1082_04_.gif 고전놀이이론과현대놀이이론의비교fp-1082_05_.gif
레포트 > 기타

고전적놀이theory(이론)과 현대놀이theory(이론)의 비교 놀이는 아동의 내면세계를 스스로 표현...







Download : 고전놀이이론과현대놀이이론의비교fp.hwp( 54 )


설명
다. 이처럼 혼자 또는 집단적인 놀이를 하면서 일어나는 일상생활이 놀이라고 생각한다. 놀이는 아동의 일상생활이다. 허나 아동은 이와는 달리 능동적, 자발적 참여로 일상생활에서 경험을 쌓게 된다된다. 놀이는 아이가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한 형태로서, 전인적 발달을 꽤하며, 흥미를 유발하고 자발적인 참여가 가능하며,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하는 것으로 definition 할 수 있다. 놀이는 재미있고, 능동적 자발적이며 특정 목표(goal)를 두지 않는 자유롭게 그만 둘 수 있는 즐거운 신체적 활동 이다. 또한 아동은 어렸을 때는 자기중심적이고 타인에 대한 생각이나 배려를 하지 못하지만 집단 놀이를 하면서 상호 대인관계에 대한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전체 18,3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