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댕기머리샴푸 마케팅사례(instance)分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VS 려 샴푸와의 비교分析(분석)) > seminar2 | seminar.co.kr report

댕기머리샴푸 마케팅사례(instance)分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VS 려 샴푸와의 비교分析(분석)) > seminar2

본문 바로가기

semina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댕기머리샴푸 마케팅사례(instance)分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VS 려 샴푸와의 비교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5 22:52

본문




Download : 댕기머리샴푸 마케팅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VS 려 샴푸와의 비교분석).hwp





이 때 두리 화장품의 댕기머리는 2005년 8월 CJ홈쇼핑을 통해 紹介된 이후 3년 연속 1위 히트 상품을 차지하면서 한방 탈모 샴푸 시장을 열었지만 2008년 아모레퍼시픽의 ‘려’가 출시된 이후 1년 만에 선두를 내어주었다.
2. 한방탈모샴푸 시장analysis
2.1 전반적인 시장 present condition
(탈모시장/탈모시장 남녀비율)

(샴푸시장/프리미엄샴푸시장)
최근 샴푸관련 CF를 보면 샴…(To be continued )

댕기머리샴푸%20마케팅사례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VS%20려%20샴푸와의%20비교분석)_hwp_01.gif 댕기머리샴푸%20마케팅사례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VS%20려%20샴푸와의%20비교분석)_hwp_02.gif 댕기머리샴푸%20마케팅사례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VS%20려%20샴푸와의%20비교분석)_hwp_03.gif 댕기머리샴푸%20마케팅사례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VS%20려%20샴푸와의%20비교분석)_hwp_04.gif 댕기머리샴푸%20마케팅사례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VS%20려%20샴푸와의%20비교분석)_hwp_05.gif 댕기머리샴푸%20마케팅사례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VS%20려%20샴푸와의%20비교분석)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댕기머리샴푸 마케팅사례(instance)分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VS 려 샴푸와의 비교分析(분석))


설명

순서


Download : 댕기머리샴푸 마케팅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VS 려 샴푸와의 비교분석).hwp( 48 )



댕기머리샴푸 마케팅사례(instance)分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VS 려 샴푸와의 비교分析(분석))

댕기머리샴푸,마케팅사례,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VS,려,샴푸와,비교,경영경제,레포트
다.






댕기머리샴푸 마케팅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VS 려 샴푸와의 비교분석) , 댕기머리샴푸 마케팅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VS 려 샴푸와의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댕기머리샴푸 마케팅사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VS 려 샴푸와 비교


댕기머리샴푸 marketing strategy
려 샴푸와 비교analysis

`목차`
1. 주제 선정 배경

2. 한방탈모샴푸 시장analysis
2.1 전반적인 시장 present condition
2.2 한방탈모샴푸시장 present condition

3. 댕기머리려 SWOT analysis및 marketing 믹스 4Pstrategy
3.1 SWOT analysis
1) 댕기머리 SWOTanalysis
2) 려 SWOTanalysis
3.2 4P analysis
1) 제품 (product)
2) 가격 (Price)
3) 유통 (Place)
4) 촉진 (Promotion)
(1) 광고
(2) PR
(3) 판매촉진

4. 댕기머리 Marketing Goal 및 Marketing Strategy
Marketing Goal: 틈새시장 공략을 통한 시長點유율 증대
strategy1: 어린이 한방샴푸 틈새시장공략
strategy2: 17개 제품라인의 축소
strategy3: 제품 강점(한방 33% 함유량)을 부각한 marketing

5. conclusion
1. 주제 선정 배경

최근 ...


댕기머리샴푸 marketing strategy
려 샴푸와 비교analysis

`목차`
1. 주제 선정 배경

2. 한방탈모샴푸 시장analysis
2.1 전반적인 시장 present condition
2.2 한방탈모샴푸시장 present condition

3. 댕기머리려 SWOT analysis및 marketing 믹스 4Pstrategy
3.1 SWOT analysis
1) 댕기머리 SWOTanalysis
2) 려 SWOTanalysis
3.2 4P analysis
1) 제품 (product)
2) 가격 (Price)
3) 유통 (Place)
4) 촉진 (Promotion)
(1) 광고
(2) PR
(3) 판매촉진

4. 댕기머리 Marketing Goal 및 Marketing Strategy
Marketing Goal: 틈새시장 공략을 통한 시長點유율 증대
strategy1: 어린이 한방샴푸 틈새시장공략
strategy2: 17개 제품라인의 축소
strategy3: 제품 강점(한방 33% 함유량)을 부각한 marketing

5. conclusion
1. 주제 선정 배경

최근 들어 유전적 요인뿐만 아니라 각종 environment적 요인으로 인하여 탈모 인구가 증가하고 있다 이는 중년 남성을 넘어 중년 여성, 젊은이들에게 까지 influence(영향)을 주어 탈모 시장의 규모는 점점 더 넓어지고 다양해지고 있다 그러나 기존의 중년 남성들을 위한 탈모 관련 제품들은 여성들, 젊은이들에게 충분히 매력적이지 못하였고 외모를 중요시 하는 여성들은 치료만큼이나 예방에도 신경을 쓰기 스타트하였다. ‘댕기머리’가 시장에서 경쟁력을 회복하고 1위의 자리를 재탈환하기 위해서 어떤 marketing strategy이 필요한지 알아보기로 한다.
Total 18,32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