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온 라인 교육기업에 대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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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08 2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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差別화는 결국 컨텐츠, solution이 point인데, 컨텐츠의 差別화는 내용과 질이 일차적인 문제가 되겠지만 어떤 분야로 특화 하느냐도 중요하다. 오프라인 교육은 Face to face로 진행되고 예체능 등 실습이 필요한 교육에 있어서는 온-라인 교육
제 3 장 e-Learning 교육시장의 environment
4.2 커뮤니티를 통한 컨텐츠 강화 전략(戰略)
경영학 인터넷기업 온 라인교육 / (경영학)
3.2.1 교육서비스 시장
제 5 장 結論
2.4.3 e-Learning의 발전 展望
2.4.1 e-Learning의 발전과정
4.1.1 제휴의 목적과 유형
순서
3.3.2 제휴 및 협력
2.3 온-라인교육의 관념과 의의
2.4.2 국내 온-라인 교육시장의 태동
2.5 e-Learning의 특징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3 국내 e-Learning 시장의 최근 경향
다.
경영학 인터넷기업 온라인교육 / (경영학)
4.1.3 제휴사 선정 기준
2.2 e-Learning의 관념
3.2.2 컨텐츠 시장
3.1 e-Learning 교육시장 규모
1.1 연구의 배경과 necessity need
2.5.3 새로운 교육패러다임
제 1 장 서 론
오프라인 교육과 달리 e-Learning 분야는 진입장벽이 거의 없기 때문에 그 만큼 경쟁도 치열할 수밖에 없다. 이와 같이 커스트마이제션과 퍼스널라이제이션은 e-Learning의 point이라고 할 수 있는데, 기술적 solution 뿐만 아니라 컨텐츠의 생산, 교육과정이 설계, 교육 운영 등 전반적으로 이를 구성할 수 있는 체계가 갖추어져야 할 것이다. 제 4장 e-Learning의 성공전략(戰略)
2.1 인터넷(Internet)과 교육
설명
3.3.4 대기업의 진출
2.5.2 상호작용적 가상교육
1.2 연구 내용 및 방법
인터넷 온 라인 교육기업에 대한 분석
4.1.2 단계별 제휴 전략(戰略)
4.1 제휴전략(戰略)
제 2 장 e-Learning의 개요
3.3.5 government 및 공공부문의 개화
3.1.1 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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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戰略)
3.3.3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결합
3.3.1 영역파괴
2.4 e-Learning의 역싸와 발전
경영학 인터넷기업 온라인교육
4.4 사용자 중심의 교육
4.3 우수한 컨텐츠와 solution 확보
3.2.3 solution 시장
3.1.2 국내
3.2 국내 e-Learning 시장 유형
2.5.1 학습자 중심의 교육실현
4.1.4 아웃소싱 전략(戰略)
e-Learning 회상들이 제공하는 solution은 고객의 니즈에 맞게 철저하게 커스터마이징되어 있는 것이 특징인데, 대중 커스터마이제이션 기술을 사용하면 교육environment은 각 기업별로 커스터마이즈되고 교육대상자별로 직무나 관심분야, 자격요건에 따라 개인화가 가능하다. 커스터마이제이션 및 퍼스널라이제이션은 e-Learning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장점으로서 기업들의 교육을 e-Learning으로 전환하게 하는 point요인이다. 이미 여러 업체들이 서비스하고 있는 분야에서 컨텐츠로 승부 하기는 어렵기 때문이다 solution 측면에서는 이미 기술한 바와 같이 커스터마이제이션과 퍼스털라이제이션이 point경쟁요소이다. 따라서 타 업체와의 差別적 요소가 없이는 경쟁에서 살아남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기업대상의 교육에 있어서는 고객기업의 비즈니스 전략(戰略) 과 목적에 적합하게 맞춰진 교육과정과 교육내용을 어떻게 제시하느냐가 성공의 관건이다. 국내 e-Learning 업체들은 아직 이러한 solution이 미흡한데,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 미국의 유수의 업체들과 제휴를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e-Learning이 가지고 잇는 오프라인 교육에 비해 비용, 효율성, 편리성 등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고, 급속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지만, 오프라인 교육을 완전히 대체하기에는 어려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