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유아교육] 문화와교육 중간처리해야할문제물 D형(휴대폰) > seminar2 | seminar.co.kr report

[유아교육] 문화와교육 중간처리해야할문제물 D형(휴대폰) > seminar2

본문 바로가기

semina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유아교육] 문화와교육 중간처리해야할문제물 D형(휴대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0 02:33

본문




Download : 20092m_문.exe








설명
Ⅲ. 結論(결론)

* 주제 : 휴대폰과 관련된 文化(문화)를 다룬 문헌을 하나 선택하여 그 文化(문화)의 특성(特性)에 대해 비판적으로 논의하시오.
Ⅰ. 서론




20092m_문화와교육D_01_.gif 20092m_문화와교육D_02_.gif 20092m_문화와교육D_03_.gif 20092m_문화와교육D_04_.gif 20092m_문화와교육D_05_.gif
이동통신의 발전

유아교육 4학년 총6페이지 / 참고data(자료) 없음

Ⅳ. 참고한 문헌




Download : 20092m_문.exe( 59 )


[목차]

휴대폰의 진화

[요약내용]


[유아교육] 문화와교육 중간과제물 D형(휴대폰)
[유아교육] 문화와교육 중간처리해야할문제물 D형(휴대폰)
트랜지스터와 피임약은 비슷한 점이 별로 없지만, 한 가지 공통점만은 분명하다. 이들이 사회를 alteration(변화) 시킨 이유는 아무도 그 기술을 어떻게 사용할지, 또는 누가 사용할지 통제하지 않았기 때문일것이다


Ⅱ. 본론
유아교육 4학년 총6페이지 / 참고자료 없음



순서

레포트 >
통제할 수 없는 alteration(변화)
다. 둘 다 인간의 평범한 일상과 관련된 발명으로, 한 번에 한 사람씩, 이를 사회로 들여와 사용했고, 지속적인 대규모 작업에서 비롯된 거창한 발명품보다 더 중요한 의미가 있었다는 점이다.
Total 18,32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