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아시아나flight(항공)의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 seminar2 | seminar.co.kr report

아시아나flight(항공)의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 seminar2

본문 바로가기

semina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시아나flight(항공)의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4 19:23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분석.ppt




Download :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분석.ppt( 51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아시아나flight(항공)의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분석







아시아나flight(항공)의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우리 팀은 국내의 두 항공사 아시아나, 대한항공을 비교 分析 하였다.

아시아나 항공의 새로운 도약
Summary
색동 고운 날개 아름다운 미소로 대표되는 아시아나 항공은 국내항공 산업의 후발 주자로써 여성적이고 세련된 이미지 그리고 우수한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항공사이다. SWOT分析을 통해 책략 도출하고 우리는 다음의 마케팅 목표(目標)를 세웠다.
“ 글로벌 항공사가 되기 위해서 우선적으로 5년 안에 5년 안에 Asia시장 점유율을 10%늘이겠다”
이 목표(目標)를 달성하기 위해 이에 알맞은 시장 세분화 과정, 타겟팅 선정, 포지셔닝 후 가격책략, 유통책략, 제품책략, 촉진책략을 세우고 기대effect를 도출해 보았다.
Index
아시아나 現況(현황)
국제 항공산업 現況(현황)
국내 항공 산업 現況(현황)
경쟁사 分析(대한항공 分析)
SWOT分析
마케팅 목표(目標) 도출
STP 책략 과정
4P 책략
기대 effect

아시아나 現況(현황)
한국 의 한(韓)과 아시아나의 china어로 뜻하는 야(亞) 가 합쳐진 ‘아시아나 항공’ 으로 1988년 설립
59대의 항공기로 연간 1,200만 명의 승객을 수송
지난 5년간 매출액이 연mean or average(평균) 19.3%씩 증가하는 저력 있는 성장력보여줌
2005년 현재? 운항노선은 국내선 12개 도시, 17개 노선을 보유/ 국제선에서는 여객은 17개국의 54도시, 64노선을 보유/ 화물은 14개국의 19도시, 16노선 보유
인천공항을 기점으로 日本 19개 도시와 china 지역 19개 도시에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으며 태평양 횡단노선과 동남아시아, 호주, 유럽에 노선망을 보유
전 세계 항공사중 15개 항공사가 연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시너지effect를 발휘하기 위해 만든 연합인 Star Alliance에 2003년 3월 1일에 가입
항공산업부문의 세계적인 리서치기관인 Skytrax이 지난 2003년 하반기부터 2004년 상반기동안에 조사한 최고의 항공사 동북아지역 부분의 하나로 선정
항공사 라운지 부분 세계 8위,…(skip)


아시아나항공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1.gif 아시아나항공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2.gif 아시아나항공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3.gif 아시아나항공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4.gif 아시아나항공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5.gif 아시아나항공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6.gif
아시아나항공의,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18,32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