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조사론,노트북시장,노트북기업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5 06:27
본문
Download : 마케팅조사론,노트북시장,노트북기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마케팅조사론,노트북시장,노트북기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조사론,노트북시장,노트북기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론 노트북시장 노트북기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marketing 조사론,노트북시장,노트북기업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조사론,노트북시장,노트북기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5 )
marketing 조사론,노트북시장,노트북기업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마케팅론,노트북시장,노트북기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한성 노트북
_SLIDE_2_
Index
㈜ 한성 컴퓨터 intro
가설
가설검증
브랜드 전략(戰略)
conclusion(결론)
_SLIDE_3_
Contents
한성 컴퓨터intro
가설
가설검증
브랜드전략(戰略)
conclusion(결론)
_SLIDE_4_
Contents
한성 컴퓨터intro
가설
가설검증
브랜드전략(戰略)
conclusion(결론)
Professional + Consumer = “Prosumer”
_SLIDE_5_
Contents
한성 컴퓨터intro
가설
가설검증
브랜드전략(戰略)
conclusion(결론)
한성노트북은 듣보잡이 아닐것이다.
3.가격과 성능이 구매에 가장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가설
_SLIDE_7_
Contents
한성 컴퓨터intro
가설
가설검증 1
브랜드전략(戰略)
conclusion(결론)
1.남성과 여성은 노트북 구매 시 고려요인이 다르다. !
_SLIDE_6_
Contents
한성 컴퓨터intro
가설
가설검증
브랜드전략(戰略)
conclusion(결론)
1.남성과 여성은 노트북 구매 시 고려요인이 다르다.
8.A/S을 improvement한다면 한성노트북에 대한 구입의사가 달라질 것이다.
대립가설 : 성별에 따라 노트북 구매 시 고려요인이 다르다
남성과 여성의 노트북 구매 시 고려요인이 다른 것은 디자인 하나다
_SLIDE_8_
Contents
한성 컴퓨터intro
가설
가설검증 2
브랜드전략(戰略)
conclusion(결론)
2. 노트북 구매경험여부가 고려요인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귀무가설 : 구매경험이 고려요인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귀무가설 : 성별에 따라 노트북 구매 시 고려요인이 다르지 않다.
대립가설 : 구매경험이 고려요인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drop)
다.
4.연령, 성별에 따라 선호브랜드가 다를 것이다
5.구매경로에 따라서 구매한 브랜드가 달라질 것이다.
2.노트북 구매경험여부가 고려요인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7.한성노트북은 다른 노트북에 비해 인지도가 낮을 것이다.
6.한성노트북은 성별에 따라 인지도가 다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