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마케팅 strategy의 수립과 analysis > seminar2 | seminar.co.kr report

마케팅 strategy의 수립과 analysis > seminar2

본문 바로가기

semina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strategy의 수립과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4 01:04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의 수립과 분석.hwp





전술적 경영이란 기업의 대외적 環境(환경)에 대한 분석을 근거로 장기 계획 하의 경영을 추
구하는 것을 말한다. 이것은 오늘날 기업은 경영 環境(환경)의 불확
실성 속에서 경영해야 한다는 것을 말해 준다.
경영 이념은 기업의 장기적 발전방향을 제시하는 것이며, 기업이 준거해야 할 기준과도
같다. 오늘날 경영은 단기적이어서는 안 된다
장기 영속적인 경영을 추구하기 위해서는 치밀한 전술적 경영이어야 한다.
전술적 경영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먼저 최고 경영자의 경영이념이 확고해야 한다. 또 수많은 변수들에 부닥칠 때 의사 결definition 기준이 되기도 한다. 과거의 경영 성과에만 기초하여 未來를 계획해서는 안 된다 ..


marketing 전술의 수립과 분석



목차

* marketing 전술

Ⅰ. marketing 전술의 수립

1. 전술 지향적 기업의 성장
2. 기업 경영 전술의 수립
3. marketing 전술의 수립

Ⅱ. marketing 전술의 분석

1. BCG 모형
1) BCG 모형의 특징
2) 사업부의 유형
3) 사업부 관리대책
2. GE 모형
1) GE 모형
2) 사업부의 유형과 관리 대책

* bibliography
* marketing 전술

I. marketing 전술의 수립

1. 전술 지향적 기업의 성장

21 세기(世紀) 기업 경영을 전술적 경영이라고 한다.
전술적 경영이란 기업의 대외적 環境(환경)에 대한 분석을 근거로 장기 계획 하의 경영을 추
구하는 것을 말한다. 최고 경영자의 경영 이념은 기업의 존재이유가 되기도 하며, 종업원들의 행동 원칙
이 되기도 한다.
기업의 경영이념과 전술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영 環境(환경)에 대한 종합적 분석을 통해
전사적 차원에서 정립되어야 한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마케팅 strategy의 수립과 analysis

마케팅%20전략의%20수립과%20분석_hwp_01.gif 마케팅%20전략의%20수립과%20분석_hwp_02.gif 마케팅%20전략의%20수립과%20분석_hwp_03.gif 마케팅%20전략의%20수립과%20분석_hwp_04.gif 마케팅%20전략의%20수립과%20분석_hwp_05.gif 마케팅%20전략의%20수립과%20분석_hwp_06.gif
마케팅 strategy의 수립과 analysis

마케팅 전략의 수립과 분석 , 마케팅 전략의 수립과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전략 수립과


순서




마케팅,전략,수립과,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 전략의 수립과 분석.hwp( 56 )




marketing 전술의 수립과 분석

목차

marketing 전술

Ⅰ. marketing 전술의 수립

1. 전술 지향적 기업의 성장
2. 기업 경영 전술의 수립
3. marketing 전술의 수립

Ⅱ. marketing 전술의 분석

1. BCG 모형
1) BCG 모형의 특징
2) 사업부의 유형
3) 사업부 관리대책
2. GE 모형
1) GE 모형
2) 사업부의 유형과 관리 대책

bibliography
marketing 전술

I. marketing 전술의 수립

1. 전술 지향적 기업의 성장

21 세기(世紀) 기업 경영을 전술적 경영이라고 한다. 이것은 오늘날 기업은 경영 環境(환경)의 불확
실성 속에서 경영해야 한다는 것을 말해 준다. 과거의 경영 성과에만 기초하여 未來를 계획해서는 안 된다 경영
環境(환경)의 變化(변화)는 과거와는 달리 예기치 않는 변수에 의해 돌변할 수도 있따 그런 변수를
충분히 예상하고 변수의 變化(변화)를 예의 주시하면서 유연한 경영을 해나가야 한다. 또한 경영 이념은 국제 사회의 다양한 지침 및 협약,
신뢰도와 투명성 등 윤리기준을 이행할 수 있도록 명확하게 설정되어야 할 필요가 있따
일단 수립된 경영이념이나 전술이라 하더라도 變化(변화)하는 다양한 기업의 環境(환경)적 요소와
기업의 자원 및 …(drop)






다. 오늘날 경영은 단기적이어서는 안 된다
장기 ?영속적인 경영을 추구하기 위해서는 치밀한 전술적 경영이어야 한다.
Total 18,32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