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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17 0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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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이벤트

숭배
history적 사건
영웅적인 것

주변의 문제들 초월
국민들을 통합
사회분열을 융해
(일시적)

이제는 ‘올림픽 경기’에 대해 새롭게 보아야할 때.
Danial Dayan & Elihu Katz 는 ‘본질적인 글로벌 미디어 이벤트’를 고려함.
1) 120개 넘는 커뮤니케이션 위성
2) 텔레비전 사용자의 12억 초과
3) 2000년 시드니 올림픽의 220개국 방송과 역대 최고 시청률

미디어와 시청자들의 …(省略)
설명





다.”
올림픽 정신
PART. 1글로벌 미디어 이벤트로서 21世紀 도전
(1) Danial Dayan & Elihu Katz
그들의 저서, Media Events : The Live Broadcasting of History

-미디어 이벤트 = “대중 매체의 위대한 축제일”
Ex) 인류 최초의 달착륙, 베를린 장벽의 붕괴, 그리고 올림픽 게임
-미디어 이벤트의 특징 = 희귀성
우리의 일상생활을 방해.

미디어 이벤트는 ‘네레이터에 의한 텔레비전 활동’이다.


- 결과적으로, 새로운 것이 발생하고, 새로운 것이 출현할 수 있는 ‘정신’과 ‘분위기’가 창조된다된다.”
올림픽 정신
PART. 1글로벌 미디어 이벤트로서 21世紀 도전
(1) Danial Dayan & Elihu Katz
그들의 저서, Media Events : The Live Broadcasting of History

-미디어 이벤트 = “대중 매체의 위대한 축제일”
Ex) 인류 최초의 달착륙, 베를린 장벽의 붕괴, 그리고 올림픽 게임
-미디어 이벤트의 특징 = 희귀성
우리의 일상생활을 방해.

미디어 이벤트는 ‘네레이터에 의한 텔레비전 활동’이다.
...

O L Y M P I C G A M E S
차 례
1. 글로벌 미디어 이벤트로서 21世紀 도전

2. 올림픽 운동의 빛바랜 허식

3. 올림픽의 목적 변질
스포츠에 의한 인간의 완성과 경기를 통한 국제 평화의 증진

보다 빠르게, 보다 높게, 보다 강하게

“올림픽 대회의 의의는 승리하는 데 있는 것이 아니라 참가하는데 있으며, 인간에게 중요한 것은 성공보다 노력하는 것이다.
1) 생방송임에도 불구, 앞서서 공표되고 광고되어짐
2) 미디어 외곽 위치에서 만들어짐
3) 공중 혹은 공공의 가치를 위해 세워진 다른 조직들에 의해 만들어짐.
4) 政府(정부), 또는 사적인 시민(市民)들의 라이브 애드(the Live Aid) 콘서트의 결과이기도 하다.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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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L Y M P I C G A M E S
차 례
1. 글로벌 미디어 이벤트로서 21世紀 도전

2. 올림픽 운동의 빛바랜 허식

3. 올림픽의 목적 변질
스포츠에 의한 인간의 완성과 경기를 통한 국제 평화의 증진

보다 빠르게, 보다 높게, 보다 강하게

“올림픽 대회의 의의는 승리하는 데 있는 것이 아니라 참가하는데 있으며, 인간에게 중요한 것은 성공보다 노력하는 것이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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