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事業計劃書- 웰빙[`TAKE-OUT 커피전문점`][A+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15 07:12
본문
Download : [경영] 사업계획서- 웰빙[`TAKE-OUT 커피전문점`][A+레포트].hwp
[경영] 事業計劃書- 웰빙[`TAKE-OUT 커피전문점`][A+리포트]
설명
순서
당근 A+ 나왔습니다..
이과제는 제가 벤처산업工學개론 시간에 작성한 과제입니다.
이런 여러 가지 인체에 미치는 影響(영향)들을 홍보하여 자판기 커피보다는 질 좋은 커피를 제공한다. 판매할 상품............................................................. 3
2. 레이아웃 ................................................................................3
가. 점포의 규모........................................................... 3
나. 인테리어 설정............................................................ 3
다. 이렇게 자주 마시는 커피를 건강과 결합시켜 판매한다면 좋은 反應을 얻을 수 있다
1.2.1. 커피의 효능
1.2.1.1. 커피는 인체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한다.
1.2.1.5. 입 냄새를 예방한다.
또한 다른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커피만을 판매함으로써 커피에 대한 전문성과 일관성을 어필한다.교수님이 까다로운분이여서 정말 열심히 작성하였습니다^^그래서 그런지 교수님이 정말 많이 칭찬해주셨고여~당근 A+ 나왔습니다. SWOT 分析.............................................................. 5
5. 경영 계획..................................................................... 5
가. 인원 계획................................................................ 5
나. 관리 계획................................................................. 5
6. 자금 계획.................................................................... 6
가. 사업준비 소비비용 및 자금조달................................... 6
나. 수입예측................................................................. 6
7. 시장 환경................................................................... 6
가. 입지 선정............................................................. 6
1. 사업의 개요
1.1. 사업의 목적
커피의 효능을 중점으로 커피가 우리의 건강에 어떤 影響(영향)을 미치는지, 현대 사회에서의 커피culture를 파악하여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을 establishment 하여 이익을 창출하기 위함이다.
1.2.1.2. 다이어트 efficacy가 있다
1.2.1.3. 소화를 촉진시킨다..아무쪼록 여러분도 꼭 A+ 받으세여^^사업계획서-_Well-Being_Take-Out_커피전문점 , [경영] 사업계획서- 웰빙[`TAKE-OUT 커피전문점`][A+레포트]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기타
아무쪼록 여러분도 꼭 A+ 받으세여^^
事業計劃書-_Well-Being_Take-Out_커피전문점
교수님이 까다로운분이여서 정말 열심히 작성하였습니다^^
차례(次例)
1. 사업의 개요................................................................... 2
가. 사업의 목적........................................................... 2
나. 사업의 가치.............................................................. 2
다. 메뉴의 선정............................................................... 3
라. 기기의 선정 ................................................................4
3. marketing 계획.................................................................. 4
가. 간판......................................................................... 4
나. 행사........................................................................ 4
다.
1.3. 판매할 상품
…(drop)
Download : [경영] 사업계획서- 웰빙[`TAKE-OUT 커피전문점`][A+레포트].hwp( 38 )
,기타,사업계획
다.
1.2.1.4. 음주 후 숙취를 방지한다. 회사 업무를 보면서도 커피를 자주 마시고, 데이트를 하면서도 커피를 마신다.
그래서 그런지 교수님이 정말 많이 칭찬해주셨고여~
이과제는 제가 벤처산업공학개론 시간에 작성한 과제입니다. Well-Being 커피의 인식.............................................. 5
4. 시장조사 및 分析 ................................................................5
가. 주요 고객................................................................ 5
나. 시장 규모 및 전망..................................................... 5
다.
1.2.1.6. 졸음을 방지한다.
1.2. 사업의 가치
현대 사회인들은 커피와 매우 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