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스타벅스 > seminar1 | seminar.co.kr report

스타벅스 > seminar1

본문 바로가기

semina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타벅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9 13:38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pptx





⑤ 조직을 둘러싼 공동체와 環境에 대해 긍정적 기여를 한다.


STARBUCKS COFFEE
_SLIDE_4_

스타벅스의 조직文化(culture)




유연성
외부지향
내부지향
안정성
strategy적
초점
環境요구
adaptation(적응) 文化(culture)
동족文化(culture)
사명文化(culture)
관료文化(culture)

STARBUCKS COFFEE
_SLIDE_5_


…(To be continued )

다.
③ 커피를 구입하고 볶고, 신선한 상태로 운반하는 데에 최상의 기준을 적용한다.
이를 위해 한 분의 고객, 한잔의 음료, 하나의 이웃에 정성을 다한다.

Download : 스타벅스.pptx( 70 )









스타벅스
순서

스타벅스_pptx_01.gif 스타벅스_pptx_02.gif 스타벅스_pptx_03.gif 스타벅스_pptx_04.gif 스타벅스_pptx_05.gif 스타벅스_pptx_06.gif
스타벅스,기타,레포트

설명



레포트/기타

스타벅스 , 스타벅스기타레포트 , 스타벅스


스타벅스


_SLIDE_1_
starbucks

STARBUCKS COFFEE
_SLIDE_2_

STARBUCKS COFFEE


스타벅스의 탄생과 성장

1971년 시애틀 탄생
1982년 하워드 슐츠 스타벅스에 참여
1987년 하워드 슐츠 회장이 ‘스타벅스’ 설립
1991년 민간기업 최초 스톡옵션 실시
1992년 나스닥 상장
1997년 스타벅스와 ㈜ 신세계가 라이센스 계약 체결
㈜ 스타벅스 코리아 설립
1999년 스타벅스 서울 1호점(이대점) 오픈
2004년 스타벅스 남부터미널점 오픈 (85호점)
현재 전세계 40여개국 13,000여개 점포 운영
STARBUCKS COFFEE
_SLIDE_3_

STARBUCKS COFFEE

사명
인간의 정신에 영감을 불어넣고 더욱 풍요롭게 한다.
④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열성을 다해 개발한다.
고객에게 최고의 coffee experience를 제공하는 것

Schultz의 6가지 운영目標(목표)


① 최적의 근로環境을 제공하고 종업원들을 존경심을 가지고 대한다.
② 사업을 진행하는 데에 있어서 다양성을 필수적인 요소로 수용한다.
⑥ future 의 성공을 위해 수익성은 필수라는 것을 인식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