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상응분석 > seminar1 | seminar.co.kr report

상응분석 > seminar1

본문 바로가기

semina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상응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5 20:26

본문




Download : 상응분석.pptx







설명

Download : 상응분석.pptx( 86 )




순서





레포트/생활전문
상응분석_pptx_01.gif 상응분석_pptx_02.gif 상응분석_pptx_03.gif 상응분석_pptx_04.gif 상응분석_pptx_05.gif 상응분석_pptx_06.gif
_SLIDE_1_
상응分析(분석)
_SLIDE_2_
목차
상응分析(분석)

1.1 상응分析(분석) 개념(槪念)
1.2 상응分析(분석) 적용분야
1.3 상응分析(분석) example(사례)
1.4 상응分析(분석) 과정

2. 다중상응分析(분석)

2.1 다중상응分析(분석)의 개념(槪念)
2.2 다중상응分析(분석) example(사례)
2
_SLIDE_3_
1.상응分析(분석)
상응표分析(분석)
(ANACOR : ANAlysis of CORrespondence table)

: 범주형 형태의 척도를 이용하여 수집한 를 分析(분석)하는 기법
3
_SLIDE_4_
1.2 상응分析(분석) 적용분야
시장세분화 분야

브랜드의 포지셔닝 분야

광고캠페인의 效果측정(測定) 분야

신제품의 개발 분야

제품의 개념(槪念)에 대한 테스트 분야
4
_SLIDE_5_
1.3 상응分析(분석) example(사례)

편안함
디자인
튼튼함
제품 종류
색상
패션성
A/S
평판
친절
금강
597
481
653
487
445
462
550
628
517
엘칸토
519
502
509
463
461
503
543
527
523
에스콰이아
602
597
528
534
502
562
544
589
532
5
_SLIDE_6_
1.4 상응分析(분석) 分析(분석)과정
6

Brand
Att
Fre
1
1.00
1.00
597.00
2
1.00
2.00
481.00
3
1.00
3.00
653.00
10
2.00
1.00
519.00
11
2.00
2.00
502.00
19
3.00
1.00
602.00
20
3.00
2.00
597.00
SPSS :
매트릭스로 입력되기 어려움

반복적인 방식으로 입력
(첫 번째 브랜드 입력→ 두 번째 브랜드 입력 → )

Fre 변수 :
각 속성에 상대하여 동의한 응답자들의 수

_SLIDE_7_
1.4 상응分析(분석) 分析(분석)과정
행과 열의 프로파일과 거리관계
: 열의 프로파일
열의 한계값을…(To be continued )





상응분석

상응분석 , 상응분석생활전문레포트 , 상응분석
상응분석,생활전문,레포트
상응분석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