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china(중국) 진출 글로벌경영strategyanalysis(분석) 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china(중국) 시장 核心성공요인analysis(분석) 과 future strategy제안 레포트(report) > seminar1 | seminar.co.kr report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china(중국) 진출 글로벌경영strategyanalysis(분석) 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china(중국) 시장 核心성공요인analysis(분석) 과 future strategy제안 레포트(report) > seminar1

본문 바로가기

semina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china(중국) 진출 글로벌경영strategyanalysis(분석) 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ch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06 20:24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진출 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시장 핵심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략제안 레포트.doc





2.스타벅스의 中國화(현지화) 책략
- 지역마다 다른 신메뉴 출시 ( 한국 : 두유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모카 크림 크럼블 프라푸치노 , 中國 : 망고 프라푸치노, 코코아 카푸치노)
- 지역특색을 반영한 인테리어
스타벅스는 지歷史(역사)회의 고유의 맛과 특색을 수년 동안 창조해내는 브랜드가치를 지니고있 다.
- 서방의 커피文化(문화)가 천년의 뿌리를 두고 있는 아시아태평양지역의 차 文化(문화)에서 받아들여 질 수 있을까 `스타벅스는 지歷史(역사)회의 고유의 맛과 특색을 창조해 내는 것이기 때문에 차文化(문화)와 커피文化(문화)는 서로 경쟁관계가 아닐것이다.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china(중국) 진출 글로벌경영strategyanalysis(분석) 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china(중국) 시장 核心성공요인analysis(분석) 과 future strategy제안 레포트(report)



스타벅스%20vs%20카페베네%20중국진출%20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20스타벅스,카페베네의%20중국시장%20핵심성공요인분석과%20미래전략제안%20레포트_doc_01.gif 스타벅스%20vs%20카페베네%20중국진출%20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20스타벅스,카페베네의%20중국시장%20핵심성공요인분석과%20미래전략제안%20레포트_doc_02.gif 스타벅스%20vs%20카페베네%20중국진출%20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20스타벅스,카페베네의%20중국시장%20핵심성공요인분석과%20미래전략제안%20레포트_doc_03.gif 스타벅스%20vs%20카페베네%20중국진출%20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20스타벅스,카페베네의%20중국시장%20핵심성공요인분석과%20미래전략제안%20레포트_doc_04.gif 스타벅스%20vs%20카페베네%20중국진출%20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20스타벅스,카페베네의%20중국시장%20핵심성공요인분석과%20미래전략제안%20레포트_doc_05.gif 스타벅스%20vs%20카페베네%20중국진출%20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20스타벅스,카페베네의%20중국시장%20핵심성공요인분석과%20미래전략제안%20레포트_doc_06.gif

카페베네 스타벅스

中國시장 진출책략

CONTENTS

1. 커피시장 environment分析
(1) 中國커피 산업分析
(2) 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分析 (커피의 전반적 설명(explanation))

2.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中國진출책략
(1) 스타벅스 中國진출 책략分析
(2) 카페베네 中國진출 책략分析

3.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中國내 경영책략 비교分析

4. 스타벅스 the gist 성공요인分析
(1) 브랜드책략
(2) 현지화책략
(3) 창의적인 marketing 책략

5. 카페베네의 the gist 성공요인分析
(1) 한국식 서비스 그대로 접목이 discrimination화 책략
(2) 스타marketing , 한류드라마를 이용한 marketing
(3) FTT시스템
(4) 현지 투자 그룹과 협력
.달라진 中國 커피 소비자 와 소비성향
中國인 가운데 25~40세의 화이트칼라들이 가장 선호하는 커피브랜드는 스타벅스로 나타났다. 대학생 등 젊은층도 전통차보다 커피를 좋아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따 스타벅스는 젊은층이...


카페베네 스타벅스

中國시장 진출책략

CONTENTS

1. 커피시장 environment分析
(1) 中國커피 산업分析
(2) 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分析 (커피의 전반적 설명(explanation))

2.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中國진출책략
(1) 스타벅스 中國진출 책략分析
(2) 카페베네 中國진출 책략分析

3.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中國내 경영책략 비교分析

4. 스타벅스 the gist 성공요인分析
(1) 브랜드책략
(2) 현지화책략
(3) 창의적인 marketing 책략

5. 카페베네의 the gist 성공요인分析
(1) 한국식 서비스 그대로 접목이 discrimination화 책략
(2) 스타marketing , 한류드라마를 이용한 marketing
(3) FTT시스템
(4) 현지 투자 그룹과 협력
.달라진 中國 커피 소비자 와 소비성향
中國인 가운데 25~40세의 화이트칼라들이 가장 선호하는 커피브랜드는 스타벅스로 나타났다. 대학생 등 젊은층도 전통차보다 커피를 좋아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따 스타벅스는 젊은층이 좋아하는 현대적 감각의 이미지를 내세워 中國내 매장을 500여개까지 확대할 계획
中國인들의 소비성향 미국인의14%~16% 만이 커피숍에 들려 커피 맛을 즐기지만, 中國인들은83%가 커피숍에 들려 소비 한다. `
3. 선택적으로 적용된 中國인들의 국수주의, 현지인들에게 전달되는 독점적 우위가 있으므로 그들의 니즈에 부합하고 긍정적인 effect(영향) 을 주는 경우에는 Internet에…(skip)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진출 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시장 핵심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진출 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시장 핵심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진출 글로벌경영전략 스타벅스 카페베네 중국시장 핵심성공요인과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china(중국) 진출 글로벌경영strategyanalysis(분석) 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china(중국) 시장 核心성공요인analysis(분석) 과 future strategy제안 레포트(report)



설명

Download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진출 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시장 핵심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략제안 레포트.doc( 32 )





스타벅스,vs,카페베네,중국진출,글로벌경영전략,스타벅스,카페베네,중국시장,핵심성공요인과,미래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