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flight(항공),flight(항공)마케팅,저가flight(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6 00:43
본문
Download : 제주항공,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제주항공,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제주flight(항공),flight(항공)마케팅,저가flight(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제주flight(항공),flight(항공)마케팅,저가flight(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제주항공,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제주항공,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제주항공 항공마케팅 저가항공사 LCC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해외 LCC(Low Cost Carrier)의
국내 진출에 대한
제주항공의 marketing 대응 전술
飛 上 전술
_SLIDE_2_
1) 기업 선정 이유
2) What’s LCC
3) 제주항공 analysis
4) 국내 LCC 시장의 environment alteration(변화)
5) 대응 전술
6) conclusion(결론)
7) 출처
목차
_SLIDE_3_
기업 선정이유
What’s LCC
제주 항공
environment alteration(변화)
대응 전술
결 론
environment a
marketing 전술 b
(경쟁력 b)
대응
alteration(변화) 된 environment a’
대응
alteration(변화)
alteration(변화)
marketing environment alteration(변화) 에 따른 대응 전술
_SLIDE_4_
기업 선정이유
What’s LCC
제주 항공
environment alteration(변화)
대응 전술
결 론
FSC
(Full Service Carrier)
LCC
(Low Cost
Carrier)
비용 절감
Cost Escapability = 가격 회피 전술
LCC (Low Cost Carrier)
: 저가/저비용 항공
_SLIDE_5_
기업 선정이유
What’s LCC
제주 항공
environment alteration(변화)
대응 전술
결 론
LCC (Low Cost Carrier)
: Cost Escapability
기존 항공권의 50~60% 가격 달성
비용감축
_SLIDE_6_
기업 선정이유
What’s LCC
제주 항공
environment alteration(변화)
대응 전술
결 론
등장 배경
국내선의
항공 수요 하락
- KTX
국내선의
항공 요금 상승
- 유가 인상
LCC 수요 발생
제주항공
등장
2006년 6월 제주항공 운항 처음
_SLIDE_7_
기업 선정이유
What’s LCC
제주 항공
environment alteration(변화)
대응 전술
결 론
초기의 실패
제주항공
등장
- KTX의 성장
- 수요 창출의 어려움
대체재의 위협
과도한 진입비용
(항공기 구입,
공항이용료,
인건비 등)
초기 투자비용
제 3, 4, 5 민간 LCC 항공사의 취항 …(To be continued )
Download : 제주항공,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