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경영학] CGV의 고객중심 marketing strategy > seminar1 | seminar.co.kr report

[경영학] CGV의 고객중심 marketing strategy > seminar1

본문 바로가기

semina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 CGV의 고객중심 marketing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1 17:26

본문




Download : CGV.ppt





VIP 고객용 ‘CGV 라운지’ 서비스
***왜?? 고객 중심 마케팅??
[본문일부]
CGV-9508_05_.gif
* 結論
***외부고객중심 마케팅 `over the movie`
국내 최초 멀티플렉스 영화관 도입.
< 2004년 >

미국이나 선진국의 1인당 mean or average(평균) 영화 관람횟수는 5회 이상
CGV, 씨지브이, 마케팅 전략, 마케팅, 경영전략
2년 연속 전국 대학생들이 뽑은 영화관 1위

Download : CGV.ppt( 26 )


- Threat
* 왜?? 고객 중심 마케팅??

* 마케팅 효과
한국경제신문 소비자 대상 수상.
- 외부고객중심 마케팅, `over the movie`
한국능률협회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
포켓볼 .무료 Internet카페



예매 제도 대폭 보강
고객인지도, 고객만족도에서 경쟁우위 확보.
순서


설명
- Strengths
고객중심의 CGV마케팅戰略
현재 한국국민 1인당 1년 mean or average(평균) 영화 관람 횟수는 2.7회




다. 지금 이 가격에 제 data(資料)를 선택하시고 나서 후회하실 일은 아마 없을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 가격에 제 자료를 선택하시고 나서 후회하실 일은 아마 없을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습니다. 한국일보 서비스 만족 대상 1위.

여성신문사 여성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브랜드상 수상
심야관람, 가족관람, 장애인을 위한 편의시설로 선진화된 관람文化를 지향함.
매표소- 유리차단막 제거
* 각 극장별 극장시장 점유율 (2003년 기준)
* 고객중심 마케팅?
테마가 있는 극장
 포화 여부보다는 마케팅이나 서비스의 개발이 중요

* SWOT analysis(분석)

`CGV의 고객중심 marketing strategy`을 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data(資料) 입니다.
- 내부고객 중심 마케팅,“all-new-one”

*** CGV 기업 선정 이유

* CGV 기업 선정 이유


- Weakness
[목차]
능률협회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교통의 중심에 위치하여 편리하고 신속한 근접성 확보.
최초로 전국구 체인화 시대를 창출함.

[경영학] CGV의 고객중심 marketing strategy

- Opportunity
ex) 판타스틱 시네마, 그린 시네마


 우리 영화관이 아직 커나갈 가능성 큼
대기시간을 알려주는 시스템

`CGV의 고객중심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 입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